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들♬

2020.2.3 香이나의 여유로운 일상

여러분 안녕하세요~
香이나가 돌아왔어요 ㅎㅎ 이제부터는 제 일상도 써보려고 하니 재미나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은 어떤 내용을 쓸까 생각하다가 문득 얼마전 에어팟 프로를 구매했는데 몇일 사용해본 후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합니다.


사려고 결심한 계기는 바야흐로 작년 12월.. 어느순간 갑자기 이어폰 (유선) 한쪽이 망가져서 안들리더니 몇일뒤에는 다른쪽도 안들리기 시작해버려서 새로 이어폰을 사려고 결심을 하게 됐는데요 ㅋㅋㅋ사실 저는 콩나물 사용 도전하는 것이 무서워서 + 옛날 감성을 가진 香이나는 아직도 유선을 좋아해서,,다시 유선 아어폰을 사려고 여러 사이트를 뒤졌는데 문득 주변에서 콩나물 사용이 신세계라면서 유선보다는 오래간다는 말에 넘어가버렸지요...

알아보니 마침 학생복지스토어에서도 가격을 낮춰 팔아서 약 3-4만원 저렴한 299,000에 살 수 있다길래 선착순에 들길 바라며 1.28일 3시에 무한 클릭을 했네요 ㅋㅋㅋ (앗 혹시 모르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저는 아직 학생신분이랍니다ㅎㅎ) 무튼 그렇게 구매 성공을 하고나서 제 통장은 텅장이 되어버렸죠..

한 2틀뒤에 바로 집으로 배송이 되더라구요!! 정말 역시 우리나라 ㅎㅎ 배송이 빨라서 너무 좋았던 것 같네요~

 

 

짠 이것이 바로 에어팟프로의 상자!!

 

 

그리고 안에는 이렇게 예쁜 에어팟 프로가 들어있었구요 (꺅 설레~)

 

밑에는 이렇게 크기별로 커널이 들어있고, C타입의 충전선이 들어있어용!! 혹시 무선충전기에 층전하시는걸 선호하시는 분들이나 삼성 충전기를 가지고 계신다면 이걸 추천드리지만 아이폰 유저로서 개인적으로는 그냥 충전기에 충전하는 것이 가장 편리해요..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게 바로 이어폰과 에어팟 프로 케이스에용!!
아직 케이스 옷을 사지 못해서 정말 조심히 들고 다니고 있어요..(기스 절대 용납 못해..)
그리고 이제 다시 날린 돈을 위해 열심히 과외를...ㅠㅠ

후기: 에어팟 프로는 호불호가 정말 많이 갈리는 재품이라고 들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극.호 입니다!!
기존의 이어팟,에어팟과는 다르게 커널형으로 다르게 나왔지만 저는 예전에 커널형 썼었을때 딱히 불편한 점이 없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노이즈캔슬링이 진짜 신세계입니다 ㄷㄷ 적응되면 괜찮은데 뭐랄까 약간 세상에 버려진 느낌이 든다고나 할까요ㅋㅋㅋㅋ 근데 예전에는 차 지나다니는 소리나 엔진 소리 때문에 노래 소리를 높여서 들어야하는게 불편했었는데 노이즈 캔슬링을 사용하니까 온전히 노래에만 집중할 수 있는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2020년이 잘되라는 의미에서 자신에게 준 가장 비싼 선물일듯 하니 정말 소중하게 잘 들고 다녀야겠어요~ㅋㅋㅋ
얼른 옷도 사서 입혀야지 눈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