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들♬

지금같은 시기에 정말 좋은 살균 탈취제!! 내돈 주고 산 바디럽 안심해홈케어로 세균 말끔히 없애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일상이야기로 돌아와봤어요 :)

사실 계속 쓰고 싶었던게 있는데 제품이 집에 도착을 안해서 쓰질 못했던거 있죠 ;(

근데 오늘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ㅎㅎ

오늘 제가 이야기를 해볼 것은 바로 살균스프레이인데요!!

얼마전에 코로나 시작하고나서 걱정이 되는데 살균제거할만한게 없나~하고 찾았는데

 딱 카카오 선물하기에 뜨는거에요!!

게다가 25,000이 정가인데 19,800을 팔더라구요~

정말 이득이다 싶어서 당장 하나를 구매했죠 (셀프 선물...ㅋㅋㅋ)



제가 구매했던 아이는 바로 바디럽의 안심해 홈케어 인데요~

저는 평소에는 살균스프레이 인공향 때문에 사용을 안하는 편이라서

어떤 것을 주문해야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요 아이는 괜찮아보여서 바로 주문했어요~

먼저 살균스프레이 하면 인공 향이 들어간 탈취제의 경우에는 발암물질이 많이 들어가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걱정했는데 요 아이는 피부와 유사한 PH 4.5-5.0의 약산성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아무곳이나 편하게 그냥 뿌려주면 돼요!!



짠. 생긴 것은 이렇게 생겼는데 깔끔하지 않나요?? 정말 집안 아무곳에 놔도 잘 어울리는 그런 디자인이에요ㅎㅎ

사실 살균탈취제라서 디자인은 그닥 상관없긴 하지만...ㅎㅎ

용량은 사진에 나와있는 것처럼 300ml인데요.

나름 용량이 꽤 있어서 당분간은 버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스프레이가 너무커서 좀 확대해서 찍었어요ㅋㅋ

이렇게 정면에는 바디럽 안심해홈케어 스프레이라고 써져있네요ㅎㅎ



뒤에는 이렇게 성분이랑 사용방법이 나와있어요~



짠 요게 바로 분사하는구멍인데요.

굉장이 작죠? 그래서 그런지 분사를 할때 굉장히 작은 입자로 분사가 돼요!!

가습기처럼 분사가 돼요!! 근데 살짝 가습기는 완전 수증기라면 요 스프레이는 살짝 물 입자가 있다는 것을 알 정도??


제가 직접 사용해본 후기는

일단 굉장히 마음에 들구요.

사실 처음에 샀을때부터 마음에 들었었던 이유가

요 제품이 산후 조리원, 보건소, 병원에서 사용할정도로 살균 탈취력과 안정성이 검증되어있는 제품이라는 것이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뿌릴때도 굉장히 안심이 되고 살균되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ㅎㅎ


요즘 같은 시기에는 외출후에는 살균탈취제가 필수인데 정말 딱 맞는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ㅎㅎ

바디럽 살균스프레이 정말로 추천드립니다!!

혹시 이게 아니더라도 요즘 시기에 살균 스프레이는 필수니까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것으로 잘 고르셔서 직장, 집 등등에 꼭 구비해놓으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럼 오늘도 향기는 하루 보내셨길 바라고 내일 또 만나요~!!

'일상 이야기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2.3 香이나의 여유로운 일상  (0) 2020.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