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향수,향초

향수 패키지부터 아리아나그란데 느낌 뿜뿜하는 아리아나그란데 향수!! 아리아나그란데_땡큐넥스트 향수에 대해 알아보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하루가 그렇게 기분 좋은 하루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ㅠㅠ

요새 코로나 때문에 일정에 너무 많은 변동사항들이 생겨서...

이놈의 코로나 대체 언제쯤 잠잠해지는 것일까요ㅠㅠ

오늘은 그래서 제 기분을 좀 달래줄만한 아이를 찾아보다가 아리아나그란데 향수를 발견했는데

정말 보는순간 패키지부터 너무 예뻐서 기분이 나아지는 효과가...ㅋㅋㅋㅋ

(역시 아리아나그란데)

저는 아리아나그란데 향수가 있는지는 전혀 몰랐는데 오늘 화이트데이향수라고 여러 기사들에 추천이 됐길래 정말 놀랐어요ㅋㅋㅋ

평소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만 즐겨듣지 그렇게 덕질하는 정도는 아니라..


무튼 두말할 것 없이 요 패키지부터 완벽한 아이!! 한번 알아볼까요??


짠!!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크...역시 아리아나그란데 정말 예쁘고 멋있고 다하네요...


아리아나그란데가 쥐고 있는 저 깨진 하트 향수는 패키지고 저 안에 있는 향수를 꺼내면 요런 향수가 나온답니다~ㅎㅎ



요것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핑크핑크한게 여심저격할만한 향수보틀인 것 같아요~

아리아나그란데처럼 여성스러움을 뿜뿜하는 이 향수는 프루티계열인데요.

노트를 살펴보시면


탑 노트: 배, 라즈베리

미들 노트: 핑크 로즈, 코코넛

베이스 노트: 머스크, 마카롱 슈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장미향이 난다는 분들이 꽤 계신데 장미향보다는 달달한 과일향들이 좀 더 강하게 다가올 것 같은 그런 아이에요~

약간 구딸파리의 로즈폼퐁을 생각하면 될까요.

로즈폼퐁처럼 처음에는 라즈베리의 달콤한 향이 나다가 로즈향이 난다고 해요.

근데 아리아나그란데의 땡큐넥스트는 거기다 조금 더 달달함을 더한 것 같아요~

그냥 불쾌한 달달함이 아니라 머스크랑 부드러운 파스텔 느낌의 마카롱 슈가의 달달함이 잘 조화가 된 아인가봅니다ㅎ

정말 보기만해도 너무 예쁜 아이!! 가격은 100ml에 9만원정도로 착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소장용으로 구매해도 너무 만족스러울 것 같은 제품이네요ㅎㅎ


그럼 모두 오늘도 향기 가득한 하루 보내셨길 바라고 내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