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향수,향초

여자향수 추천!! 은은한 장미향수를 찾는다면 아닉구딸 로즈폼퐁 추천!! 내 돈 주고 산 로즈퐁퐁!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ㅎㅎ

오늘은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닉구딸 로즈퐁퐁이 드디어 집에 도착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아닉구딸하면 많은 분들이 쁘띠쉐리를 생각하시는데요,

저도 쁘띠쉐리를 써봤는데 정말 향이 엄청 좋더라구요~

달달하면서 잔향이 부드러워서 굉장히 좋다 생각했는데

로즈폼퐁이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는 정말 당장 사고싶었는데 제가 드디어..!! 사게 되었답니다ㅎㅎ


저는 기내에서 사서 10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에 샀어요~

생각보다 저렴한데 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요 아이는 50ml랍니다..ㅎㅎ

정말 가격이 사악한 아닉구딸...그래도 요 아이를 겟한 것만으로도 넘 만족해요



크~ 정말 앞에 상자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하 너무 신나서 막 뜯다가 박스가 살짝 찢어졌어요...하하

병은 아닉구딸 쁘띠쉐리와는 살짝 다르게 생겼죠??

사실 저는 원래 요렇게 생긴게 아니라


이렇게 생긴 것을 기대를 했었는데요.

같은 EDT인데 다르게 생겼더라구요.

음 리뉴얼이 돼서 그런 것일까요.. 나름 리뉴얼 전이 더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아닉구딸 로즈니까 용서가능

무튼 제가 가지고 있는 것은 쁘띠쉐리와는 살짝 다르게 생겼지만 누가봐도 아닉구딸인?? 그런 아이에요ㅎㅎ



아닉구딸 로즈 폼퐁 앞에 보시면 저렇게 구딸 파리라고 쓰여져있구요~

로즈 폼퐁 오 드 뜨왈렛이라고 써죠 있어요!!

오드 뜨왈렛이니 향수 중에서는 3번째로 강하다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올리브영에서 파는 모던프린세스 향수 아시나요?? 그 아이랑 향 강도가 비슷한 것 같습니다ㅎㅎ



이렇게 밑에는 메이드 인 프랑스와는 마크와 함께 50ml라고 적혀 있네요ㅎㅎ

사실 처음에는 50ml라고 해서 너무 작겠거니 싶었는데 받아보니까 나름 좀 쓸 것 같더라구요!!

향수 좀 여러개 가지고 계신 분들은 요 50ml짜리 굉장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향!!

먼저 향료는 라즈베리, 블랙커런트, 피오니꽃, 로즈, 샌달우드, 화이트 머스크가 들어가있어요~

공식 사이트에 적혀 있는 건

"로제 샴페인을 마셨을 때의 스파클링함과 뒤이어 올라오는 향긋한 달콤함을 표현한 새로운 감각의 로즈향수"

라고 되어있는데요.


처음에는 저게 무슨 소리지?? 했는데 맡아보니까 이해가 가더라구요.

쉽게 말씀드리자면 달달한 프루티 계열의 향이 나다가 나중에 장미향이 나기 시작하는 그런 향이에요!!

그래서 처음에 뿌려봤을때는 이게 ..장미향수였나?? 베리계열의 달달한 향 같은데? 하다가

나중에 조금씩 장미향이 나기 시작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저는 잔향이 장미로 남는게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살짝 음...생장미가 가득 뿌려진 이불속에 파묻힌 느낌..?

그래서 포근하면서도 장미의 싱글싱글함이 느껴져요~



향도 굉장히 은은하게 나기 때문에 정말 장미 퍼퓸을 뿌렸다는 느낌보다는 장미 바디워시가 계속 몸에서 향기롭게 나는 그런 느낌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 향수 브랜드를 굉장히 좋아했고 향수도 만족하는 편인데

다들 여기서 가장 궁금하신건 살만한 값어치가 있냐 이 문제인 것 같은데요!!


만약 완전 장미향만 가득한 향수를 찾으신다면 요 아이는 사실 좀 비추..!!

장미향이 생각하시는 것만큼은 안나서 아마 살짝 실망하실 것 같아요~

하지만!! 달달한 프루티 계열을 좋아하고 은은하게 장미향이 나는 그런 향을 찾고 계신다면 진짜 이것만한 것이 없는 것 같네요!!

그럼 제 후기가 유익했기를 바라면서..ㅎㅎ

오늘도 향기 가득한 하루 보내시고~ 내일 또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