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향수,향초

요즘 핫한 생활공작소 핸드워시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들어왔죠ㅎㅎ

한동안 너무 바빠서 블로그 글을 쓸 겨를이 없었네요ㅠㅠ


오늘은 제가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생활공작소 핸드워시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요 아이 디자인도 심플하니 예뻐서 요즘 정말 핫하지 않나요??ㅎㅎ

올리브영에서 이것저것 구매하다가 요 아이가 마침 세일을 한다길래 2개를 주문해버렸어요ㅎㅎ

도착은 5일 뒤라네요ㅠㅠ 그날 도착하면 직접 써본 후기를 알려드려야겠어요.

벌써 두근두근




생활공작소 핸드워시가 뜨기 시작한건 아마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코로나 때문인데요.

코로나가 급격하게 확산되는 와중에 손 씻기의 중요성이 다시 한번 조명되면서 핸드워시랑 살균제품들이 굉장히 히트가 되고 있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는 이번에 코스트코에 입점할만큼 굉장한 열풍을 일으켰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궁금했는데 여기 핸드워시는 거품이 잘 나서 손 씻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피부에 무자극을 주는 제품으로 허가를 받았기 때문에 예민하신 분들도 잘 사용할 수 있게 만들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일단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는 향이 2 종류가 있는데요.

파우더향청포도향이에요.

저는 과일향 핸드워시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파우더향으로 2개 주문했어요!!

뭔가 이걸로 씻으면 손에서 베이비로션 냄새가 날 것 같은 느낌??ㅎㅎ


대체적으로 파우더향이 더 잘 팔리고 있는 추세이기는 한 것 같은데 아기들이 있는 가정의 경우에는 청포도향도 굉장히 많이 쓰더라구요!!

애기들한테는 청포도향이 더 인기 짱인가봐요~ ㅋㅋ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용량은 500ml와 250ml 이렇게 두 가지 구매가 가능한데요.

저는 일단 250ml 먼저 써보고 괜찮으면 500ml를 구매하려고 작은 거 샀어요ㅎㅎ


음 근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요 500ml 짜리도 전혀 많다고 생각하진 않아요!!

아무래도 핸드워시가 사치품이 아니라 생필품이고 코로나가 아니더라도 평상시에도 핸드워시를 실생활에 자주 사용ㅎ기 때문에 요 아이를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아마 250ml짜리는 꼬마들이 사용하기에 좀 더 적합하지 않나 싶네요~ㅋㅋㅋ


저는 250ml를 올리브영에서 5,900에 구매를 했어요!! (제 돈 내고 산 것에용ㅎㅎ)

요 아이는 하트랙스같은 문구류 파는 곳이라든지 다양한 곳에 이미 많이 입점이 되어있으니 지나가다 보시면 구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모두 향기 가득한 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