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향수,향초

마크제이콥스 향수 데이지 라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요ㅎㅎ

이제 날씨가 완전히 풀려서 정말 봄이라는게 느껴지네요~

다만 밖에 놀러 못나가는게 아쉬울뿐..ㅠㅠ

봄인만큼 봄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향수를 가져와보았어요~

먼저 마크제이콥스의 데이지 라인에는 3종류가 있어요.

데이지 러브, 데이지 드림, 데이지 오 쏘 프레쉬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1) 데이지 러브 오 쏘 스윗


먼저 데이지 러브는 달콤한 플로럴계 향수로 봄에 정말 잘 어울리는 향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몇년전까지만해도 요 아이랑 데이지 드림은 정말 주변에서 많은 사람들이 쓰던 향수가 아닐까 싶어요ㅎㅎ

향수의 노트를 살펴보시면

탑 노트: 화이트 라즈베리, 베르가못, 설탕에 절인 클라우드 베리

미들 노트: 데이지 꽃잎, 자스민 밀크

베이스 노트: 슈가 머스크, 화이트 아이리스 우드


처음에는 굉장히 달콤한 냄새가 났다가 조금 시간이 지나면 데이지의 향이 풍기는 그런 사랑스러운 향수 인 것 같아요ㅎ

저도 예전에는 이 향수를 썼었죠ㅎㅎ

요즘 같은 날씨에 나들이 갈 때 뿌리면 정말 얼마나 사랑스러울까요ㅎㅎ


2) 데이지 드림

이 향...정말 예전에 출시되고 시향하러 갔다가 정말 살까말까 수천번은 고민했던 아이가 아닐까 싶어요ㅎㅎ

요 아이는 살짝 이불처럼 포근한 냄새가 나는게 매력인 것 같아요~

살짝 비누향이 나는데 꽃향 같기도하고 뭔가 퓨어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좋아할 것 같은 그런 향수가 아닐까 싶네요ㅎㅎ


탑 노트: 블랙베리, 자몽, 배

미들 노트: 자스민, 리치, 푸른등나무꽃

베이스 노트: 화이트우드, 머스크, 코코넛워터


데이지 드림을 설명해놓기를..

"하늘에서 내려온 청초한 향취! 순수한 꿈을 꾸는 데이지걸에게 선서 무겁지 않으면서도 우아하고 엘레강스향을 선호하는 18-29세 데이지걸에게 추천"


이라고 표현이 되어있는데 순수한 느낌인데 사랑스러운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3) 데이지 오 쏘 프레쉬

마지막은 요 향수인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데이지 라인 중에 봄에 가장 잘 어울리는 향수는 바로 요 아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앞에 두개는 살짝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냈다면 요 아이는 조금 더 사랑스러운 그런 향이 아닐까 싶어요~

탑 노트: 라즈베리, 자몽, 배, 그린노트

미들 노트: 로즈, 바이올렛, 애플블라썸, 리치

베이스 노트: 플럼, 머스크, 시더우드

노트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플로럴보다는 과일향이 조금 더 나는 그런 향이 아닐까 싶은데요.

특히 꽃잎이 산들바람에 흩날리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을 주는 아이라 요즘 같이 날씨에 딱이 아닐까 싶네요ㅎㅎ


어떠신가요?

여러분도 마크제이콥스 향수 뿌리고 봄 구경하러 다녀오세요~ㅎㅎ

물론 마스크 끼고...ㅎㅎ

그럼 오늘도 향기 가득한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