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향수,향초

향초 발암물질 없애는 방법??

안녕하세요~ 香이나입니다ㅎㅎ

먼저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점점 백신 소식도 들려오고 하니 올해에는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너무 좋겠네요ㅠ

2021년 첫 게시물은 바로 향초 발암물질 제거방법입니다~!!

 

 

얼마 전에 제가 향초 발암물질 없애는 방법에 대해 듣게 되어서 공유하고자 찾아오게 되었습니다ㅎㅎ

향초 정말 향도 너무 좋고 힐링템인데 발암물질 때문에 옷장 안에 처박아두고 계신 분 있나요...(나야 나ㅠㅠ)

근데 이런 향초의 발암물질을 내지 않으면서 향초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있다고 합니다!

그건 바로 캔들워머인데요~

혹시 이미 다들 아시나요??ㅎㅎ.. 저는 사실 얼마 전에 알았던 터라..

캔들워머는 말 그대로 향초를 따듯하게 해서 향을 내는 원리라고 하네요~

저는 얼마 전에 캔들워머를 선물 받았는데 사용해본 결과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장점과 단점을 나눠서 말씀을 드려보고자 해용ㅎㅎ

 

<장점>

1. 제 경험상 캔들워머는 향초보다는 방 안에 향기를 가득 내는데 효과적이었어요!!

2. 초를 끌 때 그냥 전기를 꺼버리면 되어서 혹여 불이 날까 걱정도 안 해도 되고 발암물질도 걱정 안 하게 되어서 향초를 자주 쓰게 되더라구요!!

3. 요즘 캔들워머가 또 예쁘게 나와서 분위기 내는데도 최고랍니다..♥

 

<단점>

000

1. 전기비가 많이 나와요...

단점의 경우 캔들워머 영접 후 정말 많이 썼는데 그 달 전기비 대박이었슴다.^^

(모두 적당히 쓰셔서 전기비 아끼셔요~)

 

종합적으로 캔들워머를 살까 말까 고민하신다면 저라면 무조건 삽니다!! 냄새 제거에도 굉장히 효과적이고 스탠드처럼 빛도 나와서 정말 무드 있어요ㅠㅠ 불 꺼놓고 하나만 틀어놔도 분위기 짱이랍니다♥

캔들워머 제품이 굉장히 다양해서 어떤 것을 사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은데 요즘 또 쿠팡이 뜨지 않습니까ㅎㅎ 쿠팡에서 괜찮은 제품 몇 개 링크 걸어놓을 테니 한 번 보세요!! 캔들워머 절대 절대 후회 안 하실 겁니다!

 

++추가 팁!!

상자처럼 갇혀있는 것보다는 뚫려 있는 제품 더 추천해요~

상자처럼 생긴 아이는 탈 것 같다는 후기가 좀 많은 편이더군요.

향초랑 전구랑 너무 가까운 제품들도 굉장히 많고 오래사용하기에는 덜 적합한 것 같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