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성장일기

어이없는 블로그수익 지급 신청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몇개월만에 돌아온 향이나에요

제목에서 이미 눈치를 채신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제가 돌아온 이유는 다름아닌 저의 어이없는 블로그수익 지급 신청기에 대해 얘기하고자 왔어요ㅎㅎ


커다란 애드센스 마크를 달린 우편이 저희 집 우편함에 보란듯이 꽂혀있더군요

그래서 순간 글도 안올려서 잘못한게 없는데 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애드센스에서 수익을 받으라고...ㅋㅋㅋㅋ

활동도 계속 안했는뎈ㅋㅋㅋㅋ이렇게 수익을 받을줄이야...



제가 받은 우편물이에요!! 흠 애드센스의 국제허브가 말레이시아였군요

(저 스티커 뒤에는 저희집 주소가...있죠.. TMI)



짠 뒷면에는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마크가 정가운데에 똭 붙어있어용!



두구두구두구~~ 저렇게 모서리 부분을 하나씩 떼주면...!!



요렇게...이제 펼칠일만 남았군요 후후...


짠!! 저기 이모티콘 아래에 저의 PIN 번호가 나와있는데요!!

이 번호를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등록을 해주시면 끝입니당ㅎㅎ

정말 ㅋㅋㅋㅋㅋ 아직도 황당하네요...제가 몇달간 신경안썼던 블로그에서 수익창출되다니..ㅎㅎ

무튼 여러분들도 수익 많이많이 창출하셨으면 좋겠어용ㅎㅎ

그럼 모두 향기나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