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기타

[딥디크 룸 스프레이 추천 1탄] 딥디크 룸스프레이가 16종이나?? 딥디크 빠순이 빠돌이들 여기 모여라★ 딥디크에서 나온 16가지 룸스프레이 모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 다들 뉴스 보셨나요??ㅠㅠ

저 진짜 보고 너무 놀라고 어이가 없어서 한동안 표정으로 뉴스화면만 쳐다봤어요 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다들 나가기도 무서워하는 시국에 본인이 비슷한 증상을 가지고 있다면 검사를 받아야하는 것 아닌가요..?

어떻게 그냥 잠수를 타나요...진짜 화를 너무 내서 그런지 이제 더이상 화 낼 기운도 없네요 ㅋㅋ

한시라도 빨리 마음 변하셔서 검사에 협조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ㅠㅠ

그리고 오늘 코로나 때문인지 100% 확정은 아니더라도 돌아가신 분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말 이 지겨운 코로나가 하루라도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요즘 많은 분들이 집 밖으로 외출을 삼가하시는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아지면서 향균 성능이 있는 스프레이를 정말 많이 알아보시더라구요. 저 또한 여기저기서 알아봤구요ㅎㅎ

거기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니치향수 브랜드 딥디크에서의 룸스프레이라니!!

딥디크라는 브랜드 정말 고객들을 잘 알아도 너무 잘 아는듯...ㅋㅋㅋㅋ

거기다 종류별로 없는 향이 없어요~ 16종이나 있는데 과연 어떤 아이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러~~



1) 베이 (BAIES) - 베스트 셀러


딥디크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 베이!!

요 아이는 향수도, 향초, 차량방향제에서도 베스트 셀러인 향이라서 정말 두말할 필요가 없는 아이죠!!

향은 공식적으로는 프루트계열인데 장미향도 나는 제품이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ㅎㅎㅎ

향이 장미 생화에서 나는 그 싱싱한 장미 냄새있죠, 그 냄새랑 블랙베리가 조화로운 냄새를 내는데 저는 이 향 너무 좋아해서 맡으면 그냥 매번 감탄만 하다가 끝..ㅋㅋㅋㅋ

달달한 플로럴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99.9% 좋아하실거에요ㅎㅎ


2. 휘기에 (FIGUIER)


만약 첫 번째 베이처럼 플로럴향이 석인 느낌이 싫으신 분들께는 요 아이를 추천해드리는데요,

요 아이는 바로 무화과향이랍니다ㅎㅎ 정말 흔하지 않고 좋은 향이지 않나요??ㅎㅎ

근데 완전 무화과 열매의 냄새가 아니라 무화과 나무에 무화과 과즙을 한 두 방울 떨어트린 것 같은?? 그런 아이에요.

그래서 무화과 나무의 무화과 열매에서의 달달한 향과 산뜻한 잎 냄새가 나서 집에 두기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을 해요ㅎㅎ 개인적으로는 침실보다는 거실이나 복도같은 곳에 뿌리면 우아한 냄새가 난다고 해야하나요ㅎㅎ


3. 퍼 드 부아 (FEU DE BOIS)


우디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요 제품이 정말 좋지 않을까 싶어요!!

개인적으로 요 아이는 지금 같은 겨울에 뿌리면 좀 더 방이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게 해주는 제품이 아닐까요??

거기다가 우디향이 흔한 우디향이 아니라 딥디크만의 그런 독특한 우디향을 더해줘서 한 층 더 고급스러움을 주는 아이같아요ㅎㅎ

겨울에 쓰실 룸스프레이를 찾으신다면 퍼 드 부아 만한게 없지 않을까요??


4. 파춀리 


깔끔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마음에 들어하실 향인 파춀리입니다!!

파춀리는 허브향이라서 무난하게 쓰기 굉장히 좋지 않나 싶어요~

선물하기도 굉장히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ㅎㅎ


5. 튜베로즈 (TUBEROSE) - 베스트 셀러


요 튜베로즈는 완전 플로럴계향이에요. 여러가지 꽃 향이 동시에 나는 것 같은??

그래서 플로럴계를 시도하기 가장 무난한 향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튜베로즈라고 써있지만 로즈가 들어간 것은 모르겠고 뒷 부분에 딥디크 로즈향도 나오는데 그 아이를 구매하시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싶어요!!

요 아이는 뭔가 꽃집?에 있는?? 그런 느낌이에요ㅎㅎ


6. 플뢰르 도랑제 (FLEUR DORANGER)


요 아이는 오렌지 꽃 향인데요, 상콤달콤한 귤향이 집안 가득 차는 그런 느낌이 드는 아이에요.

요 아이는 그래서 여름이나 가을에 사용하면 집 분위기와 정말 잘 어울리는 아이가 아닐까 싶어요ㅎㅎ


7. 앰버 (AMBER)


아 앰버향 정말 유명하죠~ 

많은 향수의 베이스로 들어가는 아인데요, 그래서 겨울향수로 추천되는 제품들 중에 마지막 잔향으로 나는 향이라 아마많이들 아실 것 같은데요.

베이스로 쓰이는 다른 대표적 향인 우디향이 정말 포근한 느낌을 주는 아이라면 요 아이는 포근함보다는 좀 더 따듯한?? 느낌이 드는 그런 아이라고 보시면 돼요~



8. 로즈 (ROSES) - 베스트 셀러



아 제가 딥디크에서 가장 좋아하는 향을 하나만 뽑아야한다면 단연 로즈가 아닐까 싶어요.

정말 딥디크가 대표 니치향수 브랜드답게 장미향을 정말 잘 뽑는 것 같아요ㅠㅠ

정말 장미꽃 백송이 선물 받았을때 날 것 같은 향을 그냥 스프레이 한번만 뿌리면 집 안 가득 장미향이 나는데 제게는 너무 힐링입니다ㅠㅠㅠ

저처럼 장미 빠순이라면 로즈향은 무조건 소장용으로 사야해요!!ㅋㅋㅋ

뿐만 아니라 로즈향은 선물용으로도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많은 여자분들이 장미향을 좋아해서 선물하기 무난한 아이라 생각합니다ㅎㅎ


8) 사이프레스 (Cypress)



이 향은 약간 지중해? 냄새라고 하는데요, 사실 요 아이는 아직 서울에서 제가 못 찾은 것 같은데...

혹시 딥디크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요 아이 아나요?? 저는 처음봐서 제게는 다소 생소한 아이랍니다ㅠㅠ

이 향은 맡으면 지중해가 생각나면서 따듯한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향은 꿀냄새가 난다는데 뭔가 벌써부터 좋을 것 같은 느낌이...ㅎㅎ 꿀 냄새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아이 사용해봐도 너무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9) 벨베인 (VERVEINE)



요 아이는 아마 딥디크가 아니여도 어딘가에서 맡아본 그런 룸스프레이에요!!

바로 레몬향이랍니다~ 상콤해서 주방이나 화장실에 뿌리기 굉장히 괜찮은 아이죠ㅎㅎ

레몬향에 상쾌한 나뭇잎 냄새까지 같이 조화를 이루어서 상쾌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아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10) 포맨더 (POMANDER)



요 아이도 이미 향수로 굉장히 유명한 아이인데요~

음 향은 뭔가 앞에서 보셨던 아이들보다는 유니크한 아이가 아닐까 싶어요~

오렌지 과즙냄새에 시나몬이 살짝 섞인 향이랄까요. 

약간 매운향이 (청양고추 매움이 아니라 후추같은 매움) 같이 올라와요!!

유니크한 향을 좋아하시면 포맨더 충분히 추천드립니다ㅎㅎ

약간 겨울에 어울리는 향이라 지금과도 정말 어울리지 않을까 싶어요!!




딥디크가 룸스프레이 종류가 18종인만큼 쓰다보니 너무 길어지는 것 같아서 오늘은 대표적인 아이들만 골라봤는데요, 오늘은 여기까지만 쓰고 다른 6종은 내일 2탄으로 돌아오도록 할게욯ㅎ

그럼 모두 향기 가득한 하루 보내셨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