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기타

손 잘 씻는게 무엇보다 중요한 요즘에 딱 맞는 이솝 핸드워시 2가지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이솝 핸드워시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요즘 손 씻는게 정말 중요하죠ㅠㅠ 코로나 때문에 손에 묻은 세균들을 꼼꼼히 다 제거하는게 정말 중요한데요.

제가 알아본 이솝 핸드워시 2가지는 세균제거 뿐만 아니라 향까지 갖춰 주문량이 끊기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한번 알아볼까요?? 


출처: 쿠팡


짠 바로 이렇게 생겼는데요,

2가지 종륜데 저렇게 워시랑 핸드 밤이 같이 들어있어요!!

그럼 먼저 왼쪽에 있는 아이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먼저 요 아이는 레저렉션이구요,

레저렉션이라는 뜻은 부활이라는 뜻인데 아마 핸드워시로 손에 생기를 부활시켜준다라는 의미에서 붙여진 것 같아요.

오렌지, 로즈마일, 그리고 라벤더 오일이 섞여 있어서 손을 씻을 때 굉장히 부드럽게 씻긴다고 하네요.

향만큼 손도 부드럽게 씻기지만 사용하고 나서는 손이 깨끗이 닦인 느낌이라 상쾌한 느낌이 든다네요.

향같은 경우에는 시트러스, 우드허브 향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상큼하게 마무리 되는 것 같아요.

다양한 오일과 허브향까지 난다니 손이 부드럽게 씻길 뿐만 아니라 아로마로 진정효과까지 주어서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이에요ㅎㅎ

요 아이는 제형이 겔타입이라서 거품이 별로 안난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거품이 안나서 어떤 분들은 여러번 펌프질을 하시는데 펌프 한번만 하셔도 손 닦는데 충분한 양이 나온답니다:)


다음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레버런스인데요.

요 아이는 아까와는 살짝 다른 느낌이에요.

부드럽게 씻겨 나가는 것은 똑같지만 레저렉션에 비해 레버런스는 퓨마이스가 함유되어있어서 각질도 같이 관리를 해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마무리감은 아까워 똑같이 상쾌하다네요.

손 각질은 정말 네일샵가서만 관리해봤는데 이렇게 핸드워시만으로 쉽게 각질관리가 된다니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

주요성분은 베티버 뿌리, 페티 그레인, 그리고 베르가못 이렇게 들어가있는데 정말 몸에 좋다는게 벌써부터 느껴질 정도..

향 같은 경우에는 , 흙내음, 그리고 스모키 이렇게 3가지 향이 난다고 합니다.

사실 향은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자연냄새가 나서 자극을 안주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향만보고 레저렉션이 딱 내 취향이다 싶었는데 레버런스가 각질관리를 해준다니 정말 어떤 것을 사야할지 도통 감이 안오네요ㅠㅠ

여러분은 어떤 것을 더 선호하시나요??


가격의 경우에는 이솝 공식 홈페이지 상에서는 5만원이라고 나오고 5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쿠팡이나 다른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코로나 때문인지 가격이 많이 올라있더라구요.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3만원 정도는 더 비싼 것 같아요ㅠㅠ

그럼 여러분 모두 향기 가득한 하루 보내셨길 바라고 내일 또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