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기타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내가 돈주고 직접 사서 써 본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꽃샘추위가 장난이 아니던데 감기 조심하세용ㅎㅎ

오늘은 저번에 올렸던 생활공작소 핸드워시가 드디어 집에 도착을 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사실 핸드워시는 주문한지 2틀만에 도착을 했지만..ㅋㅋㅋ

제가 좀 써보고 알려드리고 싶어서 살짝 늦춰진 감이 없지 않네요ㅎㅎ


짠! 일단 저는 250ml로 구입을 했는데요.

욕실에 배치했는데 정말 예쁘지 않나요?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게 나와서 욕실에 그냥 인테리어 느낌으로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아이가 아닌가 싶어요ㅎㅎ




요렇게 실수로 펌푸가 되는 것을 막기 위해 막는 것이 있는데요.

사용할 때는 저걸 빼고, 펌프질 몇번을 하면...




따란~ 이렇게 예쁜 거품이 나와요ㅎㅎ

보기만해도 거품이 굉장히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실제로 손 씻을 때 정말로 부드러워서 손이 정말 잘 닦이는 느낌이에요.

예전에 그냥 비누로 사용을 했을 때는 거품이 나오게끔 손을 빡빡 닦아서 손이 엄청 건조했었거든요.

근데 요 아이는 거품으로 부드럽게 닦아주니까 손에 무리가 안가는게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거기다 냄새는 파우더향이라 손만 씻었는데도 로션까지 마무리한 느낌?ㅋㅋㅋ

원래 이런 핸드워시 잘 안 쓰는데 부모님께서도 한번 써보시더니 굉장히 마음에 든다며

나중에 코스트코 갈 때 쟁여와야겠다고 하시네요 ㅋㅋㅋ

(전 찬성입니다 ㅎㅎ)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에요!!

핸드워시 구매하려고 알아보시는 분들!!

생활공작소의 핸드워시 꼭 추천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