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기타

선물하기 너무 좋은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지아 왁스타블렛!!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들 잘 지내셨나요??ㅎㅎ

정말 슬슬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기 너무 힘든데 아직은 위험한 것 같아서 칩거중이랍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왁스타블렛인데요!!

왁스타블렛이라니 정말 생소하지 않나요??ㅎㅎ

저는 정말 처음 들어보는 그런 제품이었는데 이런 제품이 있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확실히 요즘 대세는 향초처럼 불을 사용해야만 되는 제품이 아닌 디퓨저, 이런 왁스 등으 굉장히 인기를 많이 끌고 있는 것 같아요~

산타마리아노벨라에서도 그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잘 파악해서 잘 출시를 한 것 같네용


짠 요 제품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얇은 테블릿 모양의 왁스안에 프리지아가 콕콕콕 박혀있어요~!!

이렇게 한 상자에 2개씩 들었는데요!! 역시 센스쟁이!!

요런거는 옷장안에 넣어주려면 기본 2개는 필요하지 않나요ㅎㅎ

0

향 같은 경우에는 프리지아, 라벤더, 멜로그라노, 포푸리 그리고 장미가 쓰였는데요~

역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뭘 배우신 분,,,정말 향이 너무 좋을 수밖에 없는 조합이자나><

이 집 향수 잘하기로 소문났는데 이제는 그냥 향기계의 전설이 되겠어요~~~


산타마리아노벨라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굉장히 다양한 타블렛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국내에는 아직 프리지아향만 들어온 것 같아요ㅠㅠ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타블렛 2개에 4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인데 1주일 산타마리아 노벨라에서 세일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타블렛을 10% 할인한 가격인 3만원 후반대로 현재 판매를 한다네요ㅎㅎ


프리지아 향 정말 너무 좋아서 잊을수가 없죠..ㅠㅠ

봄과 너무 잘 어울리는 아이라 요 향이 밴 옷을 입고 나가면 정말...기분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코로나야 끝나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