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기타

뉴욕에서 탄생한 핸드 메이드 퍼퓸샵 르라보의 핸드워시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ㅎㅎ

오늘은 뉴욕에서 탄생해서 한국에서도 대세인 브랜드 르라보의 핸드워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ㅎㅎ

먼저 르 라보라는 브랜드는 모든 것을 핸드메이드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향수도 핸드메이드인데요,

르 라보에서는 제품을 구매할때 고객이 원하는 이름이나 문구를 라벨링 해준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현재 이미 승무원들사이에서 굉장히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라고 알고 있어요~


그런 곳에서!! 핸드워시를 판다고하는데요~

핸드워시의 종류는 바질이랑 히노키 이렇게 2 종류가 있어요.

아마 히노키는 무슨 향이지?라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히노키는 노송나무로 일본에서 사원이나 신사를 지을 때 많이 사용되는 나무라고 하네용~



먼저 요 아이가 바질향인데요.

병은 일단 바질이나 히노키나 둘 다 이렇게 생겨서 아마 어딜봐야 바질인 것을 알 수 있지? 하실텐데

HAND SOAP라고 굵게 써진 글씨 아래를 보시면 500ml랑 그 밑에 BASIL이라고 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향을 구매하기전에 맞게 골라서 결제하는 건지 꼭 확인해주세용ㅎㅎ

바질 같은 경우에는 정말 향이 바질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요.

바질과 바질의 향을 더욱더 극대화 시켜줄 향들을 추가했다고 합니다.

아로마틱함이 극대화되어서 손을 씻을 때 피로회복에 좋을 것 같아요!!


두번째는 요 히노키향인데요~

바질향은 그래도 몇 번 다른제품으로 써본 경험이 있어서 엄청 생소하진 않은데요.

요 아이는 진짜 르 라보에만 있는 향이 아닐까 싶어요!!

히노키향이라는게 이렇게 향료로 쓰일 줄이야..ㅋㅋㅋ

이 아이가 약간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은데요.

어떤 분들은 산뜻한 나무향을 기대하고 구매를 했는데 찜질방 냄새가 나는 것 같다는 분들도 계셨고,

어떤 분들은 힐링되는 느낌이라 너무 좋다고 하시는데

살짝 젖은 나무냄새가 나지 않을까 싶어요~



짠!! 제형은 이런식으로 살짝 젤타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거기다 천연원료를 쓰니 거품이 덜 나서 뭔가 손 닦을 때 좋은 제품을 쓰고 있다는게 몸소 확 느껴질 것 같네요ㅎㅎ

저는 거품 많이 나는 제형보다는 이런 젤 타입으로 거품이 적게 나는 바디워시/핸드워시를 좋아하는데 그 이유가 거품이 덜 나는 제품은 항상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었어요 ㅋㅋㅋ

아무래도 천연재료가 자극이 덜 가니 몸에는 더 좋겠죠??ㅎㅎ

여러분들은 르 라보의 핸드워시 어떠신가요??ㅎㅎ

오늘도 그럼 향기 가득한 하루 보내셨길 바라고 내일 또 오겠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