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바디제품

트와이스 나연이 사용하는 걸로 유명한 불리 1803 멕시크 튜브로즈 레 비지날 바디로션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 벌써 코로나 확진자 수가 977명으로 증가했죠ㅠㅠ

진짜 하루가 다르게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니 무서워져서 칩거중이에요ㅎㅎ


오늘은 트와이스 나연님이 예전이 브이라이브에서 추천한 제품인 불리 1803의 바디로션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나연님은 피부가 예민한 스타일이라서 향수 대신해서 바디로션을 애용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향이길래 트와이스 나연님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일까요??


짠 바로 리 1803의 멕시크 튜브로즈 레 비지날이라는 바디로션이에요!!

병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약간 앤티크한 느낌이 나서 더욱 예쁜 것 같아요ㅎㅎ

뭔가 신화에서 여신들이 썼을법한 그런 병이라 해야하나..

아 여기서 잠깐!! 아무래도 이름이 길다 보니까 많은 분들이 뭐가 바디로션 이름이고 뭐가 브랜드명인지 헷갈려하시는데

불리 1803브랜드명이고 레 비지날이라는 바디로션 컬렉션 중에 멕시크 튜브로즈라는 향이에요!!


레 비지날 컬렉션은 가벼우면도 효과적인 보습력을 자랑하는 퍼퓸 바디밀크인데요.



이집트랑 로마의 뷰티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공병도 살짝 그런 느낌이 났던거였군요 ㅋㅋ


바디로션이 가벼운 제형일뿐 아니라 피부 진정효과와 결 정돈까지 도와준다고 하는데

피부가 민감하신 나연님께서 정말 부담없이 쓰시는 이유가 여기있었군요!!

보통 피부가 민감하거나 그러면 화장품을 새로 장만할 때 거부반응이 무서워서 잘 알아보고 사야하는데

그런 분들이 쓰시기엔 너무 좋은 아이가 아닐까 싶네요ㅎㅎ


다음은 향!! 크~ 아무래도 퍼퓸 바디밀크이다 보니까 과연 어떤 향이 나는지 굉장히 궁금했는데요.

레 비지날 시리즈가 5가지가 있는데 (다섯가지에 대해 얘기하는건 조만간 올릴게요!!)

그 중에서 나연님이 사용하시는 멕시크 튜브로즈 라는 아이는 플로럴계열이에요ㅎㅎ

맡는 순간 예쁜 달이 빛나는 밤에 정원속에 걸어다니면서 꽃 냄새와 낭만이 동시에 느껴지는 그런 아이라고 해요.

영화나 만화에서 보면 꼭 여자 주인공이 정원을 걸어다니다가 남주를 만나서 로맨틱하면서도 낭만적인 그런 분위기를 내뿜잖아요.

딱 고런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정말 만화 여주라고 해도 될 미모의 나연님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아이가 아닐까 싶네요.


플로럴계열이지만 향에 들어간 향료 조차도 너무 예쁜 조합인데요.

클로버잎, 튜브로즈, 그리고 바닐라향이 조화를 이룬 향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플로럴 향 중에 달달한 플로럴 향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바닐라가 향료로 쓰여서 그런지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의 플로럴 향이어서 더욱 마음에 드네요ㅎㅎ

(이렇게 통장에 여유돈이 있나 찾아본다 ㅋㅋ)


플로럴계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족권 좋아할 것 같은 그런 향!!

가격은 7만 5천원으로 LF몰에서 판매하는데 현재 요 상품이 10%로 세일기간인가봅니다.

6만 7천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ㅎㅎ

불리 1803 멕시크 튜브로즈향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ㅎㅎ



그럼 오늘도 모두 향기 가득한 하루 보내셨길 바라고 코로나 안걸리도록 마스크 꼭꼭 쓰고 외출하세요!!

내일 다시 돌아오겠씁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