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바디제품

스윗한 플로럴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빅토리아 시크릿 (빅시) 바디미스트 블러쉬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굉장히 추웠는데 다들 따듯하게 보내셨나요?

어제보단 추위가 덜하긴 했지만 저는 그래도 너무 추워서 정말 실내에만 박혀있었어요 


오늘 추천해드릴 제품은 빅토리아시크릿(빅시)의 Blush라는 바디미스트에요!!

저번에 빅토리아시크릿 제품을 리뷰했었는데 다들 기억하시나요??ㅋㅋㅋ

그거 산 뒤에 갑자기 친구한테 연락이 와서 빅토리아시크릿 제품을 잔뜩 쟁여놨는데 너무 많아서 못 쓸 것 같다면서 하나 사지 않겠냐고 연락이 왔더라구욬ㅋㅋㅋㅋㅋ

구하기도 힘든 빅시인데다가 더 저렴하게 팔길래 미끼를 덥썩 물어버렸죠..ㅎㅎㅋㅋㅋㅋ

향이 정말 종류별로 있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뭘 고를까 하다가 빅토리아시크릿을 잘 모르는 저에게는 은은한 플로럴향이 가장 무난할 것 같더라구요.

다 사고 싶었지만 안그래도 요즘 소비가 너무 늘어서 하나만 샀어요ㅎㅎ...



짠 생긴건 이렇게 생겼어용!! 

뚜껑이 금색인데다가 밑에 빅토리아시크릿 마크가 검정 테이핑으로 붙여져 있는게 너무 고급스럽지 않나요

액색상은 빛을 안받으면 자몽색 (살짝 핑크빛)인데 빛을 받으면 저렇게 코랄빛이 돌아요!!



짠 요건 뚜껑을 열어놓고 찍은 샷!!

저는 요게 새 제품이라 투명 뚜껑 안에 뚜껑이 하나 더 있는 이중 덮개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저게 하나더라구요 ㅋㅋ

다른 분들은 저같은 빅알못처럼 바보같은 짓은 하지 않길ㅎㅎ..

향은 정말 만족해요!! 물론 너무 많이 뿌리면 얘도 정말 머리 엄청나게 아파요...ㅋㅋㅋ

가장 은은한것을 골라서 산다고 샀는데 후...ㅋㅋㅋㅋ

요 향은 자몽이랑 목련향이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자몽향은 그렇게 나지 않고 목련향이 좀 더 많이 나는 것 같아요!!

근데 그렇다고 목련의 플로럴향만 있는게 아니라 거기에 자몽의 단맛만 더해서 스윗한 플로럴 느낌이랄까??

느낌으로는 뭔가 잠옷 중에 실크 재질로 된 잠옷 있죠~

저는 그런 잠옷 보면 뭔가 좋은 냄새나고 그럴것 같은데 정말 실크파자마에서 향이 난다면 요런 냄새가 아닐까 싶어요


엄마가 집에 오셔서 요 아이를 발견하시고는 뿌려보시더니 맘에 든다며

제가 전에 리뷰했던 피오니보다 훨씬 은은하다고 너무 강하지 않아서 좋다고 하셔서 드렸어요ㅎㅎ

양도 250ml나 돼서 당분간 바디미스트 걱정은 없으시다고 좋아하시네요ㅎㅎ (알고보니 엄마도 향 덕후..)


만약 스윗한 플로럴향이 은은하게 나는 바디미스트를 찾고 계신다하면 빅시의 블러쉬(BLUSH) 정말 추천해요!!

근래 구매했던 향들 중에 가성비 대비 가장 잘 샀다고 생각하는 제품인 것 같아서 기분이 정말 좋네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향기 가득한 하루 보내시고 내일 또 다시 찾아오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