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바디제품

명품 중의 명품 브랜드 샤넬에서도 핸드크림을 판다니!! 과연 샤넬 핸드크림 "라 크렘 망"의 가격은??

안녕하세요!!

모두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ㅎㅎ

벌써 월요일이라니... 주말은 항상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ㅋㅋㅋ

오늘은 샤넬 핸드크림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샤넬에서 핸드크림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그냥 관심을 끌려고 얘기하는건줄 알고 무시했었는데요 ㅋㅋ

얼마전에 알았는데 정말로 있더라구요 ㅇㅅㅇ

(혹시 저만 몰랐나요..)

무튼 그래서 오늘은 샤넬 핸드크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ㅎㅎ

 

샤넬 핸드크림은 여러종류는 아니고 2종류가 나오는데요.

라 크렘 망 (LA CREME MAIN) 이라고 하네요.

하나는 그냥 일반 핸드크림이고 하나는 안티에이징용인가봐요.

둘다 50ml용량이에요.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핸드크림중 카밀 핸드크림 아시나요?? 그 아이가 100ml니까

용량이 그거의 반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출처: 샤넬

생긴건 이렇게 생겼는데 납작한 달걀같이 생긴게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뭔가 미용기구처럼 생겼어요ㅋㅋ

 


안티에이징은 뭔가 더 고급스럽게 생겼네요.

블랙으로 똭..!!

 

출처: 샤넬

 근데 이렇게 생겼으면 과연 어떻게 사용하는건가 알아봤더니 그냥 저 튜브를 누르면 핸드크림이 나오는 단순한 원리였다는..ㅋㅋㅋ

근데 튜브가 말랑?한 텍스처가 아니라 생각보다 힘이 많이 들어간다고는 하네요.

 

어떤 제형인지도 궁금하고 향도 너무 궁금해서 여기저기 후기를 다 뒤져봤는데요!!

일단 핸드크림은 손 뿐만 아니라 큐티클에도 영양을 공급해주는 그런 아이라고 해요!!

 

제형의 경우에는 정말 전형적인 산뜻한 핸드크림?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겨울보다는 여름에 쓰기 더 좋을 것 같은??

또한 샤넬 공식사이트에서 나온 설명을 읽어보면 요 아이는 매니큐어를 바르기 전에 손을 가꾸게 도와준다고 하네요.

흠...아무래도 보습용은 아니고 그냥 네일샵에서 손관리해줄때 발라주는 핸드크림의 럭셔리 버전인거 같네요.

 

그리고 제게 정말 중요한 향!! .

라 크렘 망은 장미향과 붓꽃이 조화를 이룬 플로럴향이라고 하는데요.

향이 굉장히 강해서 독한 향을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들께는 비추입니다ㅠ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가격!!

가격은 공식사이트에서는

일반 라 크렘 망이 8만원 (ㅎㄷㄷ..)

안티에이징 라 크렘 망이 8만 7천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

정말 너무 비싸죠ㅠㅠ

그래서 혹여 좀 더 싸게 사는 방법이 없나 해서 알아봤더니 지마켓이나 11번가 등의 쇼핑몰들은 6만원에 판다네요.

그나마 싼.. 것인가요ㅠㅠ

어떠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럭셔리보다는 효능을 중요시해서 요 아이는..그냥 알아본 정도로 끝내는게 좋겠네요 하핳..

 

그럼 오늘도 향기 가득한 하루로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 다시 돌아올게용!!